충격 실화

(빡침주의) 소개팅하다가 지렸습니다

썰 TV 2021. 5. 12. 10:31

 



똥꼬가 매너가 없으면 똥꼬주인이라도 염치가 있어야지!

 

 


이건 레전드감임, 제사음식 주차장 식탐이랑 흰바지 사랑 고추남이랑 같은 레벨이야, 와 진짜 내가 다 챙피하다

 

 


다시봐도 글에서 냄새가 물씬ㅠㅠ 똥튀남씨 응꼬는 건강한가요. 다른분께는 그러지마요ㅠ


나도 딱 읽고 주선자가 쓰니 안 좋아한다는걸 느낌 찬음료 사주든 지가 알아서 쳐먹든 차안에서 똥 싼거자체가 실수고 잘못한건데 그걸 소개팅남이 뻔뻔하게 나와도 보통사람은 미안하다 세탁비는 내가 어떻게든 받아주겠다 이게 정상아님? 아무리 님이 싫어도 뭐 둘이짜고 차에 똥싸고와 이건 아니지만 주선자 태도보면 옛날부터 은근히 싫어했던 느낌임.


정말 찾아가실 거예요? 그럼 저라면 이렇게 하겠어요. 그분과 친구분을 바로 직접 찾아내지 마시고요. 두리번거리다가 동료나 상사로 보이는 분에게 가서 소개팅남 성함 대면서 찾으세요. 그럼 상대방이 "무슨 일이신 거죠?"라고 물을 거잖아요. 그때 말하는 거예요. "실은 저랑 엊그제 소개팅하신 분인데요, 제 차에 설사해놓고 그냥 달아나버리셔서요. 세탁비라도 받고 싶은데 연락 씹으셔서 찾아온 거예요."라고요. "주선자도 잠수 타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라면서요. 말하시면서도 쪽팔리시겠지만 진짜 어쩔 수 없잖아요. ㅠㅠ (법리상으로는 솔직히 명예훼손죄로 걸릴 수도 있긴 한데, 자기도 쪽팔린 거 알면 이런 걸로 고소하진 않겠죠?)


주작아니라면 그놈 회사에 찾아가서 아니, 시트에 똥을 쌌으면 시트값을 줘야죠! 제가 어떻게 차를 타고 다녀요!! 하고 사람들 들리게 말하삼. 단


그냥 돈 달라하면 얼마줄지 모르니까 시트 새거 바꾸는 가격 견적 받고 가요

 


견적서 보자마자 사귀자고 하는거 진심 극혐ㅋㅋㅋㅋㅋㅋ돈쓰기 싫으니까 남자친구돼서 돈 안받으려는가본데, 애초에 너같으면 설사쟁이한테 어떠한 일말의 설렘이 느껴지겠냐? 그것도 예상치 못하게 그랬으면 안쓰럽기나 하지 첫만남에 매운거 파는 하이디라오 가자고 해놓고 꾸역꾸역 처먹고 ...(요즘 중국식 매운음식 위생 말많은데) 여자가 커피 사겟다니까 좋다고 홀랑 비싼거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커피╋우유 조합 찬음료 먹은건데 장보고 얘야 쏟아내라 주문 건건 지 아님?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기심╋염치없음╋뻔뻔함 콜라보 똥쟁이가 뭐라는거야.... 돈이나내놔 . 견적서에 ╋알파를 해도 저분은 앞으로 저 차 탈때마다 니 설사 잔상이 떠올라서 괴로울텐데 말이야. 원금만 받으면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하고 돈주고 꺼질것이짘ㅋㅋㅋㅋ 사귀자니 진짜 아구에 설사를 넣어도 시원찮을 새끼


아 진짜ㅋㅋㅋ 살다살다 이런 경우를 당하는 일의 확률은? ㅍㅎㅎㅎ 나도 급똥 마려울땐 하늘이 노래지고 눈앞이 까메지고.. 뭐 그런느낌 모르는건 아니지만, 처음본 소개팅남이 초면에 자극적인거 지좋다고 졸라 쳐먹더니 내차에 똥질.. 그리고 잠수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다 나같으면 급똥 신호오면.. 길바닥이건 어디건 제발 저좀 떨귀주세요 버려주세요 내려주세요 하지않나


글 보면 쓴이 인성보임 통튀남이지만 그래도 아팠던 사람이라고 괜찮냐고 먼저 물어봐주고, 할말 많았지만 사과하고 뉘우치는 모습에 더 말 않고 끝내주려 하고, 똥튀남 면전에서 욕 한번 없이 차분히 설명하고, 통튀남이 견적서 보여달라하는 그 빡친 순간에도 카센터 매니저한테 온 문자에 감사하다고 안부랑 같이 인사하는거 보면 쓴이는 개념 제대로 장착된 사람인거임 애초에 저딴 똥튀남에게 맞는 레벨이 아니었음

 


정말 이게 진짜 가능한 이야기인가요...? 소개팅녀 차에서 똥쌌다고? 진짜 가지가지한다..

 


글만 봐도 여자가 직업도 연봉도 훨 좋고 능력있는듯... 글도 맞춤법도 안틀리고 잘쓰고 똑부러져서 일도 잘할거 같고 외제차 굴리고... 생리현상 어쩔 수 없고 굴욕적인 똥튀남 심경도 이해하나 지가 먹고싶은 거 먹자고 우겨서 실컷 먹고 프라프치노 원샷해서 배 가스차게 한다음 남의 신삥 외제차에 똥갈겨놓고 돈낼꺼같으니까 태도바꾸며 만나볼까했었다며 얨뱅하는 거 보면... 75만원도 싸다... 한달 월급 털려도 할말 없다. 설사똥에 대한 여자의 트라우마는 누가 값아줌? ㅋㅋ 이 시대의 진정한 벤츠녀╋대인배

 


음료가 문제가 아니라 식사할때 너무 많이 쳐먹어서 그런거임..그래서 초면엔 과식을 삼가해야....

 


분명히 스벅에서 조금이라도 비싼 거 얻어먹으려고 프라푸치노 시켰을듯ㅋㅋㅋㅋㅋㅋㅋ 훠궈에 프라푸치노라니 설사하려고 작정한 거 아니고서야...

 

 


글만 봐도 여자가 직업도 연봉도 훨 좋고 능력있는듯... 글도 맞춤법도 안틀리고 잘쓰고 똑부러져서 일도 잘할거 같고 외제차 굴리고... 생리현상 어쩔 수 없고 굴욕적인 똥튀남 심경도 이해하나 지가 먹고싶은 거 먹자고 우겨서 실컷 먹고 프라프치노 원샷해서 배 가스차게 한다음 남의 신삥 외제차에 똥갈겨놓고 돈낼꺼같으니까 태도바꾸며 만나볼까했었다며 얨뱅하는 거 보면... 75만원도 싸다... 한달 월급 털려도 할말 없다. 설사똥에 대한 여자의 트라우마는 누가 값아줌? ㅋㅋ 이 시대의 진정한 벤츠녀╋대인배

 


쓴이님 감정적으로 몰아치지 않고 그래도 아팠던 사람 먼저 괜찮냐고 물어보는거 저만 감동받았어요..? 진짜 어른스러운 태도라고 생각함

 


똥튀남은, 나중에 자기가 다시 만나자하면 돈 안 내도 되는가 싶었나보네ㅋㅋㅋㅋㅋ 저거 미안해서 튄게 아니고 쪽팔린거╋변상하기 싫어서였던거임ㅋㅋㅋㅋ 정신적 피해보상 안 받은 것만 해도 다행으로 여기시오ㅋㅋㅋㅋ 나 같으면 갸 똥내로 인한 피해보상비,렌트비까지 다 청구했을듭

 


내차에 똥싼 ㅇㅇㅇ! 세차비 받으러 왔으니 나오세요 하고 동네방네 떠나가게 떠드세요 회사에서. 물론 그 동기년이랑 연 끊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