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빡침주의) 남편친구의 반복된 스킨십

썰 TV 2021. 5. 11. 13:08

 



느낌이 안좋네요... 차 블랙박스 확인해보세요. 그날 나눴던 남편분과 남편 친구분의 대화 한번 들어서 나쁠건 없을것같아요. 기분 이상한데... 제가 생각하는건 아니었으면 하네요.

 


 읽고 기분 이상한건 저뿐만이 아닌 것 같은데요. 남편이 친구랑 왔다면서 친구는 올려 보내고 자신은 차에서 잤다는 것이 말이 되나요? 블랙박스 확인도 하시고 집안도 살펴 보세요. 그리고 자작이 아니길 바래요. 그 정도로 일반적이지는 않는 남편이라서요.

 


남편은 상대편 집에 간거 같은데


여자 촉이 틀리는 경우는 거의 없음... 님 몸 조심해요


와핑하는부부인듯 남편도 그런쪽이고 친구랑 짜고 님 간본거임 어찌나오는지 본것같아요 일반적이지 않은 사람들이니 남편한테 대놓고 물어보세요 절대 아니라고 할것같긴한데..


 사실이라면 소리지르면서 밖으로 나간건 신의 한수인 것 같음....


제게 정확히 같은 일이 있었어요.
미국이라 남편이랑 남편 친구 모두 미국인이고, 남편 친구가 미혼이었다는 것만 다르네요.
남편 친구가 술 취해서 제게 들이댔고, 제가 담날 남편에게 울면서 난리를 쳤죠.

남편은 2년 동안 그 친구를 안 봤어요, 절친임에도 불구하고...
그러다가 2년이 지난 후 남편이 그 이유를 이야기했고, 그 친구는 남편과 제게 매우매우 정중하게 사죄를 했습니다.
사과받는 제가 다 미안할 정도로 진심으로 미안해 하더군요.

결과적으로 남편과 그 친구는 지금도 죽마고우입니다.
그 이후로 그 친구는 저와는 눈도 잘 못 마주칠 정도로 조심합니다.

님 남편, 매우 이상합니다.
친구는 더 이상하구요.

자기 여자를 보호하지 못하고, 자기 친구가 아무렇게나 대하도록 허용하는 사람은
내 여자가 그 정도로 하찮은 겁니다.

님 남편에게 님은 소중하지 않아요.


글쓴님..진지하게 들으세요. 그 친구랑 아내는 흔히 '네토라레' 성향인듯 보여요. 남의 반려자와 관계하는 걸 좋아하거나 자신의 반려자가 남과 관계하는 걸 보고 즐기거나 하는 놈들이요. 이런놈들 생각외로 많고, 님을 타겟잡고 지금 공사치는거예요. 그리고 님 남편.. 님 남편도 같은 성향이거나 아님 그냥 개 ㅂ신이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물론 어느쪽이라도 최악이지만요.


 집까지다와서 차에서 잤다는 님남편도 이상하고 쎄한데 친구와이프가 자기남편이 남의와이프한테 스킨쉽하는데쳐다만보고있었다는거에서 확신이 드네요 이미 3명은 할거 다한거같고 님까지 끌어들이려는거같은데 여러모로 토나오네요;;;; 차블랙박스 꼭 확인해보세요


 헐... 보통은 여자가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내 와이프한테 뭔짓이냐고 난리 쳐야 정상아닌가요 ? 뭐가 잘못돼도 한참 잘못된듯?


 아 그리고....그사람들이 주는 음식 조심하세요..ㅜ 뭘 탔을지도 찜찜


전남친이 나한테 이런적 있음 지 친구랑 친구 여자친구 같이 불러놓고 술 진탕마시고 셋이 취하더니 (난 술 잘못함) 바꿔 자자고 ^^ 대놓고말함 근데 웃긴게 거기서 거절한 나만 비정상이 된 기분인거지 정말 개같음 전남친 쓰레기라는 것도 그때 알았고 아직도 가끔 생각나면 화가 치밀어오름.. 저런 사람이 많다는 것도 오늘 댓글보고 처음알았네.. 정말 싫다


이래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 안 됨 .지 여자 대상으로 우습게 얘기하고 행동해도 제지하나 화하나 못 냄. ㅂㅅ같이 웃고만 넘어가지 자기여자에 대해 말 조금만 실수해도 정색하고 너 지금 뭐라했냐며 화내는게 정상


정상적인 남자라면 내 친구가 내 아내한테 저짓을 하면 가서 죽빵을 갈깁니다
친구를 옹호하지 않아요.


그냥 남편분을 버리세요. 친구 잃기 싫어서 쓰니 가스라이팅 하는 거에요. 쓰니가 기분 나쁘고 쓰니가 싫다는데 왜 자꾸 같이 어울리기를 강요하는 지... 그 와이프도 웃었다는 거 보니 설마 서로 스와핑 하고 있는 건 아니겠죠? 진심 남편 역겹다.


앞 내용 읽을때까지만 해도 남편 친구가 미친놈이고 남편은 서열 낮은 쪼다라고 생각했는데. 눈 마주친 친구 와이프 행동이 너무 수상하네요. 내 남편이 다른 여자 어깨에 손 올리고 있는데 평온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베플 ㅅㅇㅍ 얘기가 결코 오버 아닌거 같아요.


 그날 두놈이 짜고서 집 바꿔서 간거네! 차안에서 자고 있었던게 아니라 친구아내랑 침대에 있던거고. 님은 뛰쳐나온거고


 나는 글읽으면서 머지? 남편은 왜 친구랑 같이 와놓구 주차장서 자? 생각하고 남편은 왜 친구 죽통을 안날려 ~ 남편친구 마누라는 다른여자 어깨손올리는데 왜웃지? 이건 뭐지? 했는데 댓글보고 답을 알았네요 ...와 소름 무섭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