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사내 유부남 유혹한 A대리, 결국 일 터졌습니다.

썰 TV 2021. 5. 8. 18:45

 



에휴 참.. 왜들 그러고 사냐... 정상적으로 사는게 그리 힘드나

 


 부장 보면 토나올꺼같은데 부장이랑 불륜하는 년도 있구나


남자 안조지긴. 어차피 본게임은 이혼소송이고 반지까지 던진판에.. 상간녀야 끽해야 나중에 세탁하면 끝이니까 크게 조지는거지


이글이 사실이면 글쓴이도 그다지 ㅎㅎ 여직원 신상만 너무 자세히 밝히고, 불륜과 관계없는 정보도 쓰고, 정작 산간녀보다 더 큰죄를 지은 상간남 정보는 한줄. 그냥 평소에 여직원이 이뻐서 고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런일 생시니 꼬셔서 더 엿을 먹이고자 쓴게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듦. 그리고 회사 상사가 보면 글쓴이 같은 직원 젤 안좋아해요.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떠는거 가장 싫어함 ㅋㅋ


a란 애는 남자에 아주 환장했구나 왜저러고 살지?


난 또 팀장하고 바람났다고 하는 줄 알고 읽으니까 온갖 남자한테 다 추파 던졌네 ㅎ


불륜녀 머리채 잡은게 속시원한가? 나 테크노벨리 카페에서 일할 때 회사여직원이랑 바람난 남편놈 머리채 잡고 끌고내려와서 카페에서 지랄하던 아줌마가 더 멋있는 것 같음. 카페에 머리채잡혀 들어와서 식겁해서 경찰에 신고해야하나 눈치보고있다가 아저씨가 일단 놓으라그러고 커피 주문하는데 당신은 뭐 먹을거냐니까 20년을 같이 살아놓고 내가 뭘 먹는지도 모르냐며 2차로 머리채 잡는데 와우...


밑 댓글처럼 회사다녀보면 지구촌 축소판이지뭐. 몰래바람피면서 와이프한테 팀원들 다 들리게 거짓변명하는 과장. 회사 남자랑 모텔들락거리는 유부녀 과장. 아주그냥 흥미진진 드라마 여러편 동시상영중임. 그 와중에 미혼들끼리 들이대거나 껄덕대거나 차이는건 축에도 못낌. 불륜 저지르다 한순간에 훅가서 어느날부터 안보이던가 지들끼리는 나름 치밀하게 숨긴다고 하는데 알만한 사람 다 알아서 언제터질지 뒤에서 다들 내기하고ㅋ 아주 재미짐ㅋㅋ


근데 사내스캔들 꽤 많음...31살 남자대리있는데 여직원 2명 낙태시킴ㅋㅋ 심지어 한 명은 입사한지 4개월 된 20살이었음..;


불륜남 이야기는 왜 안하고... 여자만 죄인인 것 처럼 쓰셨는지 모를... A대리가 잘했다는게 아니라, 바람이란건 쌍방이라는겁니다. 이거저거 몰랐다고 말하시기엔 굉장히 A대리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네요. 그 정성으로 부장도 좀 같이 쳐다보지...


그와중에 사모님 매너있네~ 나 여차저차해서 얘만 조지러왔으니 같이 한판붙을꺼 아니면 옆에 짜져있어! 간결 명확하게 정리


바람들좀. 그만 펴라. 여기가 ㅅㅂ동물의 왕국이냐?


밑 댓글처럼 회사다녀보면 지구촌 축소판이지뭐. 몰래바람피면서 와이프한테 팀원들 다 들리게 거짓변명하는 과장. 회사 남자랑 모텔들락거리는 유부녀 과장. 아주그냥 흥미진진 드라마 여러편 동시상영중임. 그 와중에 미혼들끼리 들이대거나 껄덕대거나 차이는건 축에도 못낌. 불륜 저지르다 한순간에 훅가서 어느날부터 안보이던가 지들끼리는 나름 치밀하게 숨긴다고 하는데 알만한 사람 다 알아서 언제터질지 뒤에서 다들 내기하고ㅋ 아주 재미짐ㅋㅋ


 불륜남 이야기는 왜 안하고... 여자만 죄인인 것 처럼 쓰셨는지 모를... A대리가 잘했다는게 아니라, 바람이란건 쌍방이라는겁니다. 이거저거 몰랐다고 말하시기엔 굉장히 A대리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네요. 그 정성으로 부장도 좀 같이 쳐다보지...


사내불륜커플들ㅎㅎ 자기네는 티 안난다고 생각할지모르겠지만 다 티나요.. 다 각자 집에 다 걸려서 풍비박산났음 좋겠다


아내란 인간은 남편 과실은 생각 안하고 애먼 여자만 때려잡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여자로 살기 빡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이 맞부딪혀서 난거면 남편놈이 정조 못지키고 이여자 저여자 가지고 놀았는데 뒤로 쏙 빠져서 욕안먹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겠네 남자들은~


예전 다니던 회사에서도 비슷한 일 있었음 같은 부서 팀장이랑 새로 들어온 여자사원 둘 다 애있는 유부남 유부녀임 회사 옥상에서 커피마시다 퇴근하는 둘 봤는데 팀장차타고 같이 퇴근 출근땐 멀리서 내려줌. 아침 청소하다보니 여직원자리에 편지랑 선물 놓여있음 여직원오더니 팀장보고 씩 웃고 선물펴봄 나중에 편지 바닥에떨어져 있는거 누가 주워 읽고 소문남 회식때 노래방에서 구석에 앉아서 몰래 뽀뽀하는거 봄 여직원은 아이 어린이집 담날까지 원장집에 맡겨놓고 둘이 놀러다님 그 여직원 남편한테 톡 주고받은거 걸림 여직원집에서 남편 야간근무때 부부침대에서 관계동영상까지 찍고 톡으로 주고받은거 걸림(여직원 남편회사에 지인있어서 소문들음) 그 남편 회사 찾아와서 팀장머리 쥐어잡고 끌고나감 한시간뒤 줘터졌는지 얼굴 벌개져서 들어옴 그 뒤로 며칠 안나오더니 사직서 씀 퇴사하고보니 그동안 일도 개판으로 해놔서 수습한다고 밑에직원 개고생함 지금 카톡프사 보면 그팀장은 본처랑 아이하나 더 낳고 캠핑다니며 잘살고있고 여직원은 이혼했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