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이야기

(심장어택주의) 달달한 첫키스 후기 모음

썰 TV 2021. 5. 10. 12:27

 



조카 열싱히 읽으면 하나쯤은 꿈으로 나오겠지 ㅅㅂ


와 이렇게 설레는 건 처음이예요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신발 다 공원에서 쳐하네 공원을 없애버리던해야지ㅠㅠㅠㅠㅜㅜ슈벌,,,,

 


데이트 끝나고 우리집 앞 공원에서 얘기하다가 갑자기 남친이 자기 무릎위에 앉으라 그래서 앉았는데 눈높이가 딱 맞는거임 얼굴도 개가깝고 그 상태에서 눈 내리깔면서 내 입술 보는데 딱 키스각인거야 근데 뭔가 하기싫어서 입막으면서 절레절레 했는데 약간 피식거리면서 하지마? 이러는데 뭔가 자존심 상해서 어 하지마 이랬음 근데 ㄹㅇ 미련 하나 없다는듯이 그래 이러길래 좀 서운했는데 입막은 손 위로 뽀뽀함 당황해서 손내렸더니 그대로 키스


 

때는 대학교 1학년 3월 새내기였던 나는 동아리에 들어갔어 동아리에서 신입 데리고 동방엠티(동아리방에서 술 먹고 노는것) 한다고 해서 막 술먹고 놀고있는데 2-3시쯤 되니 한두명씩 술에 취해서 피곤하다고 집엘 가는거야 난 지하철 끊겨서 가지도 못하는데 .. 그래서 속으로 욕좀했지 그러다가 복학한 선배랑 단 둘이 남았는데 선배도 좀 민망했는지 너한테 미안하다며 술은 됐고 자기 조별과제 있는데 타이핑 남았다고 그것 좀 도와달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흔쾌히 알겠다 했지 숙제하다 선배랑 둘이 수다떨다 했어 숙제가 거진 끝났고 내가 노트북에서 영화를 하나 발견했어 그래서 이거 같이보다가 아침 첫차타고 간다고 말했지 선배가 시간되면 쟈철까지 데려다 주기로 하고 영화를 봤어 영화 시작하자 마자 난 졸려서 머리를 심하게 까딱하며 막 졸았는데 선배가 와서 팔베개를 해주더라 순간 놀랐는데 그때가 3월이라 거기가 좀 쌀쌀했는데 선배가 옆에 오니 너무 따뜻해서 그냥 있었어 둘이 같이 옆으로 누워서 팔베개하고 영화보는데 뭔가 정신이 바짝 들면서 순간 막 이 선배가 좋아질것 같은느낌이 드는거야 영화는 하나도 안보이고 막 심장도 쿵쾅거리기 시작하고..그러던중 선배 심장소리가 그냥 있어도 들릴정도로 쿵쿵 소리를 내는게 느껴졌어 나보다도 더 심하게 ㅋ 선배가 얘가 왜이러지 하면서 가슴을 살짝쿵 두번 쳤어 나는 그때 선배 얼굴이 어떤지 너무 궁금해서 왠지 뒤로 돌았다가는 뭔 일이 벌어질것 같았지만 그냥 돌아봤다 그 순간 선배 입술이 내 입술로 오더니 키스하게됨 아침 8-9시 까지 키스 했는데 진짜 키스 장인ㅋㅋㅋ이었음. 깍지꼈다 팔로 안았다가 선배가 계속 위에서 리드했어 키스만 계속했지 더이상 진도는 나가지 않았어 너무너무 로맨틱하고 좋더라 그 후에 서로에게끌려서 사귀게 됐지 선키스후연애였지 ㅋ지금 그 선배랑 10년 사귀고 결혼해서 아기도 있음 지금 한번도 결혼하고 후회해 본 적이 없을 정도로 행복함 ㅋ내가 가끔 남편한테 물어봐 그때 그 4시간 동안 키스만한 절제력은 뭐였냐고 당신 성향이랑은 확연히 다른데 어케 참았냐고 ㅋㅋ 그러면 남편이 자기는 너무 하고싶었는데 저기서 진도빼면 자기 날라리에 가볍에 볼까봐 이 악물고 참았다고 하더라고 고3때 대학교 두개 붙어서 엄청나게 고민하다 이 학교 온건데 난 진짜 후회안하고 너무 감사하다 지금 너무 행복하니까 !언니어떡할꺼야..나고삼이라고..수능도봐야되는데이거본다고맨날핸드폰켜잇잖아....공부해야되 눈팅은안한당ㅎㅎㅎㅎ


안녀어어엉 성인이써도 되니? 키스하다 보면 몸에 긴장 팍 들어가 있으니까 몸도 슬슬 힘들고 심적으로도 좀 오버플로가 걸리는데 끝내긴 아쉬워!그러면 어떡해야되냐. 살짝 입을 떼고 한숨 살짝 쉬고 아랫입술 윗입술끼리 살짝 걸친 상태로(닿은상태 ㄴㄴ, 걸친상태! 그니까 여전히 뽀뽀가 아니라 키스지) 쉬면서 천천히 쪽 쪽 쪽만 한참 동안 하셈 이게 진짜 설레 진짜로...하 그러다가 괜찮아지면 다시 시작해도 되고 좀더 물러나서 코끝끼리 닿은 상태로 씩 웃으면 상대방도 웃겠지? 그렇게 서로 히히 웃으면서 쓰담쓰담하면서 쉬다가 하고싶은말 있으면 나지막히 한두마디 정도 나눠도 되고... 그러다가 천천히 다시 시작할지 한명이 훅 시작할지는 자유 ㅎㅅㅎ 이렇게 중간에 텀을 두면 몇시간이고 지치지 않고 계속 키스할 수 있지롱요! 그리고 키스 끝낼 땐... 키스하고 나면 곧바로 뭔가 어색한 기류가 흐르잖아...바로 입술 딱 떼고 떨어지기도 좀 그렇고ㅋㅋㅋㅋ 그럴땐 그 쓰다듬으면서 웃는 상태에서 한두번 가볍게 쵹! 하고 씨익 웃으면서 얼굴을 서로 떼는데, 서로 팔이 둘러져 있거나 한쪽 손을 깍지꼈거나 등.. 몸이 상대 신체(손, 어깨, 등, 목, 허리 등)에 닿아있는건 좀 유지한 상태로 목이랑 얼굴만 떼서 아이컨택 하면서 웃다가 살짝 코로 한숨쉬면서 못 참겠다는 듯이 갑자기 폭 안기면서(남자인 경우 세게 꼭 끌어안으셈) 사랑한다고 말하면 됨... 그리고 아이컨택할 때 눈싸움하라는 게 아니라 눈빛으로 키스하듯이..? 고개도 좀 갸웃갸웃 해가면서 눈웃음을 지었다가 풀었다가 사랑스럽게 바라봐 주고...그리고 나서 한참 동안 그 사랑스러움을 즐기다가, 분위기 풀고 싶으면 안은(안겨있는)상태에서 입술이 닿아 있는 가장 가까운 상대의 신체부위에 장난스럽게 한번 뽀뽀하면 됨! 목, 어깨, 이마, 머리 같은곳! 그럼 자연스럽게 화제가 전환되게 되어 있음!

 


아유 된장! 댓글로 몇십년 할 키스 다 하고 가네

 


전남친이랑 걸어가는데 내가 뭘 잘못했음. 남친이 빡쳐서 손도 놓고 말 한마디 안하면서 걸어가기 시작함. 그렇게 걷다보니 걘 점점 나 버리고 앞으로 가고 난 뒤쳐지기 시작했음. 분명 내가 잘못한건 맞는데도 나도 괜히 화나고 속상해서 울컥하는 마음에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어디까지 가나 보자ㅋ 생각하고 있었는데 걔가 신호등 앞에 섰을 때 뒤돌아보더니 나 안오는거 보고 한 30초정도 서로 빡쳐서 그 자리에서 쳐다보기만함. 근데 갑자기 걔가 한숨 크게 쉬더니 성큼성큼 다가와서 한 손은 허리 잡고 한 손은 뒷목 잡고 다짜고짜 키스함. 2살 연하였는데 처음으로 오빠스러웠던 모먼트라 제일 기억에 남음. 내가 걔 첫키스였는데 키스 드릅게 못하던거 다 키워놨더니 떠나가네. 꼭 행복해라 넌.

 


아근데이거솔직히애들도보는데진짜이런글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내가 진짜 이런 댓글 잘 안쓰는데 요즘 이것땜에 진짜 설렘ㅋㅋㅋㅋㅋ 제목보면 떴다!하고 신나서 클릭ㅎㅎ 될 수 있으면 오래 써주세요... 갑자기 사라지면 슬플듯ㅜ

 


정말 나도그나이때그런연애안해본것같은데 이런달달한사랑..설렘 두근거림 느껴본지가언제인지.. 즐길수있을때맘껏즐기시길! 두근거리고싶어도 두근거리지않는사람도있으니ㅜㅜ 내순수했던시절은언제였는지가물가물... 정말 내입은식량만축내고있는듯.. ..


언능...........언능와 제발 나이것때문에 공부를못하겟어

집중안돼 계속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얼른ㄷ와요

나도 대학생되면 저런예쁜연애할꺼야 흑흑

제발제발.........언니ㅓㅇㄴ니언...어어어언.......ㄴ...........................................................................................................살려줘

하루에두편쓰는게어요?......????????????????????????????????????????????????????????????????응????????????????? 와우 두편쓰면은 진짜좋겟다. 얼른와요..ㅠㅠ흡흐뷰ㅠㅠㅠㅠ


아이참...ㅎㅎㅎ

회사에서 혼자 크게 웃다가 대리님한테 왜그러냐며 이상한 눈초리 받았다능...!

나도 지금 풋풋한 한달된 커플이다보니 보면서 내내 훈훈해졌다능 ㅎㅎㅎ

매번 같이 기다리는 1인이 되있을꺼 같아 흐규흐규 울 남친아~ 나두 뽀뽀해죠! 부러워 ㅎ


내가 사탕먹고있었는데 남친이 자기도 사탕을 달라는거임 여러개 사서 까먹고있던거라 줄 수 있었는데 왠지모르게 주기 싫은것임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먹고있는거 무슨 맛인지 맞추면 준다했는데 갑자기 키스 5초?정도하면서 입떼고 내 눈 보면서 사과맛 이러고 다시 계속 키스함.... 세상에서 제일 야했었음


첫사랑이였던친구와 3년연애를하고 전남친이먼저헤어지자함 이유는 지친다 재미없다 질린다는이유로 나는 그전부터 얘가 헤어지자고할줄알았기에 알겠다 하고 안 붙잡음 한달뒤 잠깐이야기좀하자는 문자를 보고 씹을까하다가 전화를하고 받으니 한동안말이없길래 왜전화했어? 하니깐 한번만만나줘하는데 순간 다 정리된줄알았던마음이 요동침 얼굴보자마자 눈물이날거같았음 3년동안 눈물보인적도없고 나에게 큰산같던 애가 내 앞에서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우는데 와.. 그때는 태어나서처음겪는 감정이라서 뭐라 표현을 못하겠네 울지마 일어나 하는데 걔가 일어나자마자 바로 폭풍키스.. 사실 첫키스보다 더 짜릿했음 살짝 입술떼고 이렇게이쁜데 힘들게해서미안해 사랑해하고 다시 키스.. 사실 3년동안 사랑한다는말 5번도 못들어봤는데 그말에 무너짐 그리고 재회 얼마못가서 같은이유로헤어지기는했지만 헤어질때 우리는여기까지지만 영원히 잊지는못할꺼라고 첫사랑이라서..근데 나도 말은 마찬가지야 말은 안했지만 누굴만나도 너처럼 사랑못하겠다 헤어진지 몇년이 지났지만 내가 그 시절에 제일행복하게 웃었던거같아 그때는미웠지만 지금은 잘살았으면해 나의 소중한 첫사랑


첫키스 했을때 남친이랑 장난치면서 누워 있었는데 어느순간 걔가 내 위로 올라타 있고 불도 꺼져있고 분위기 ㅈㄴ 야릇해진거임 뭔가 되게 분위기 그래서 말도 막 귓속말로 하고 그랬는데 가까이 붙어서 속삭이니까 자꾸 내 입술이 걔 얼굴에 닿고 볼끼리 부딪히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아 이건 키스각인데 어떡하지 이생각하면서 ㅈㄴ 횡설수설 계속 혼자 아무말 속삭이다가 할말이 떨어져서 말을 멈춤 멈추자마자 딱 1초 눈빛교환하고 그대로 키스함 근데 다들 누워서 키스하지 마셈 저날 첫키스였는제 진도 훅나갔음ㅋㅋㅋㅋ


모솔이지만 키스의 느낌 알거 같애..


남친은 연하임 항상 데이트 끝나면 위험하다고 데려다줌 참고로 우리집 복도식아파트라 1층 엘베앞이 아닌 엘베까지 같이 타고 우리집 층수 엘베앞에서 빠이빠이함 항상 거기서 5분정도 껴안고있다가 뽀뽀하고 집들어가는데, 오늘따라 남친이 계속 뽀뽀하길래 뽀뽀 하다가 남친이 갑자기 나를 벽쪽으로 살짝 밀더니 한손은 깍지끼고 한손은 내 뒷통수 잡고 키스함 별거아닌거같았는데 너무 설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