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이야기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

썰 TV 2021. 4. 30. 09:36

 


최근에 본 그어떤 영화보다 흥미롭게 그리고 감동받으면서 봤습니다. 죽어있던 감성들이 살아나는 느낌이에요.ㅋㅋ 제가 감독이면 영화로 만들고 싶네요

 


 

 

헐....이거 영화 한편 본 기분이군요...

잘 봤습니다.

 


하~ 한숨에 다 읽어버렸습니다. 애틋한듯하면서도....재밌게 읽었습니다.^^

실제라면 변치않는 사랑 쭈욱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몰입도가 상당합니다.옛날생각 납니다ㅜ

 

 


글쓴이의 몸이 회복되지 않는다면 참 어렵고도 슬픈 이야기가 되겠네요...

아들녀석들 이라는 드라마에도 몸이 아픈 사람과의 어려운 사랑이 나오던데...ㅠㅠ

 


서로가 서로를 짝사랑했다는 걸 대학생 때 알게 돼서 다행이네요. 고딩 때 알았다면 수능은 물 건너 갔을 테니까요. ㅋㅋ


잘 봤습니다. 재미있네요.

저는 초등학교 때 첫사랑(혼자 좋아하기), 고등학교 때 첫?사랑(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는)을 사실 어린 나이에 많이 좋아했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둘이 중학교 때 짝꿍이고, 둘이 너무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다고 하네요.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ㅎㅎ


넘 길어서 읽을 엄두가 안 났다가, 리플반응이 좋아서 궁금해서 봤는데....

감정몰입 이빠이 됬네요 ㅎㅎ

잠시나마 설레임이 느껴졌습니다~


두근두근...

'첫사랑'이란 주제는 각자 다른 대상과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도... 모두에게 공통적인 감정을 일으키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