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실화

마지막 그 순간까지 그녀를 사랑합니다

썰 TV 2021. 5. 9. 11:29

 


정말 슬픈 내용이군요.
..
말이 안나오네여....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정말 슬퍼요..눈물이 앞을 가려요


전에 한번 봤던 내용인데..

다시 읽어도 가슴아픈 이야기예요,

잘 읽고 가네요...


오래전에 본 글이지만..다시봐도 감동적이군요.
추천하겠습니다.


.. 진짜 슬프네요..

눈물 나옵니다.. 멋지네요. 죽어서라도 그렇게 한다니..

말이 안나오네요..


정말 감동적......아..
아제길 거실에 손님 왓는데...짜증나 눈물 막나와....
아진짜......아...


... 감동먹었어요... 앞으로 이런글 자주 부탁 드립니다.

 


몇년만에 울어보는지.. 좋은글 감사합니다
진짜 감동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