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실화

지독한 가난, 가슴 아픈 이야기

썰 TV 2021. 5. 9. 11:26

 



엄마 아빠 이제 내가 잘할께요ㅠㅠ

 


솔직히 울었다 추천..


엄마아빠내가이제부터라도정말잘할게사랑해! 나추천하면부모님건강하고행복하게오래오래사신다!!

 


엄마가 옷 사오면 그냥 아무말없이 입을게ㅠㅠ


마우스휠 쫙쫙내려서 여기까지 온것들 다시 올라가서 찬찬히 봐 ㅠㅠ


이글읽을때마다매일느끼는거지만정말감동이네요


아진짜펑펑울었음..아추천200개주고싶다..

이런글보면잘해야지잘해야지해도몇일후면원래대로돌아가는내가싫음ㅜ

실제로못하는말여기서라도적어봄

엄마아빠할무니사랑해!!건강하셔ㅜ


나 추천하면 엄마아빠 평생 오래오래 산다.


아 눈물나ㅠㅠㅠㅠㅠㅠ옆에 가족잇어서 눈물안흘린척하고잇슴ㅠㅠ

이글 본 모든분들의 부모님오래오래사세요♥


.꼭 이럴때만 부모님께 효도해드려야지 하다가 나중에는 잊혀진다....

.진짜 이런글 보면서도 부모님의 소중함을 모르는 내가 한심하다....


저희어머니도내색은안하셔도매일할머니생각하시면서슬퍼하 세요..지금은제학교때문에멀리이사와서제대로뵙지도못하고 잇어서더욱그리워하시는것같아요저때문이라생각하니너무죄 송하고먹먹해지고..가끔이지만할머니계신양로원찾아갈때면 할머니못보시게뒤에서우시고오시고할머니는어머니늙어가시 는모습보시고우시고..할머니도어머니의어머니엿다는걸잊고 잇어서어머니의그리움을잠시잊고잇엇던것같습니다..어머니들은 나이가드시면친구들과연락도안되고집안에만계시니우울해 지시고누구에게기대고싶어하세요하지만아버지는회사에서일 하고오시느라힘드시소사회생활때문에스트레스가잇으실테이 런안해서말못하시고기댈곳은자식들뿐인데쉽게마음을열질못 하시니성격이변해간다고하네요..모든자식여러분가끔은어머 니에게속마음도얘기해주시고같이장도보고잠도주무시면서어 깨도주물러주세요사소하지만이런것들로도어머니들은좋아하 신답니다..글솜씨도안좋지만읽어주신분들은감사해요!저도이 제부터사랑한단말자주해드리려고요나중에후회없도록!대한민 국어머니들힘내세요!!♥


 엄마아빠 진짜 사랑해 맨날 화풀이하고 말도 안듣고 못되게 굴어서 미안해 근데 진짜 많이 사랑해 그러니까 나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같이 살자 아프지말고 건강해


나를 울리고 웃게하네.. 슬픈거 나왓을땐 휴지 갖고와서 보구 잼는거 나왓을땐 과자 머그면서 보는재미 너무좋다


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하철ㅠㅠㅠㅠ보면서 꺼이꺼이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늘에서 보고있을 엄마!

이제까지 못해줘서 미안해요 ♡

오빠도 가출하고, 속 많이 상했죠..?

미안해요 너무 미안해요!

조금만 더 살아있었으면, 제 모습 보고 실망하셨겠지만

하늘에 있는 엄마를 위해서라도

아빠에게, 오빠에게 잘해줄게요.

정말 사랑해요 엄마 ㅎㅎ

이제 다 큰 딸이 됐으니까 저, 더 잘해줄게요.

지켜봐주세요 ㅎ

 

사랑해요 엄마. 곧 따라갈지도 모르겠어요 ㅎ


수련회갓는데 카톡와서 봤는데  태어나서 17년만에 처음으로 엄마가 

잘갓다와 딸 사랑해  ㅠㅠ기분이상해서 보고 그자리에서 막 울엇음 


원래알고있었던 얘기인데도 다시봐도 눈시울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