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게임하다 만난 동생이랑 바람난 아내

썰 TV 2021. 5. 8. 18:39

 



장인도 개또라이구만
억지로 현실부정하는 건가
죄다 개박살났으면 좋겠다

 


장인새끼 시발 ㅋㅋㅋㅋ 뚫린 아가리라고 아뮤말이나 내뱉네

 


시벌 글 읽기만 했는데도 손이 부들부들 떨리네 칼로 배때지 다 쑤셔버리고 싶네

 


장인이란새끼도 ㅋㅋㅋ 지마누라도 똑같은짓 당하고도
내기 가정해 소홀햐서 그렇네ㅜ내잘못이다 할샤낀가 
등신

 

 


역시... 피는 못속이네 ㅋㅋㅋ ㅜㅜ 남자 인생만 낭비하고... 부디 해결 잘 되시고 남은 인생 꼭 재밌게 사시길...


저런상황에 대부분 팔은 안으로 굽혀서
사위 ㅄ만든다..
드라마 같은 곳은 자기 자식한테 "아이고 정신나간년아~~""
이러지만
현실은 "응 사위 ㅄ" 이러함.

 


와 장인 반응보고는 보고 배운게 그거니 그렇겠구나 라고 이해가 갔다.

 


장인보니 딸년도 저 지랄인게 이해가 되네ㅋㅋㅋ

 


쓰레기들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예의 차리고 할수있는만큼 충분히 하신것같아요 좋은결과 있으실겁니다 화이팅하세요~


그 쌍년집안이 완전 개판인 집안이군요....
지 딸내미가 가랑이 막벌려서 일어난일인데
그년 애미애비도 상간년 상간남 끼리끼리 만나서 애 싸질렀나 보네요~~!!!~~~~!!


참네 적반하장이 이런거구나 싶네요 절대 지치지마시고 건강챙기면서 전투력상승시켜 꼭 승전보를 올리시길


남이라고 하는새끼가 자꾸 장인을 따져 개세기가
완전 십색기네요.
그나저나 저런 ㅈ같은 장인을 두고 여태껏 눈치 보고, 참고 결혼생활 하신게 대단할 따름 입니다.


아놔 아침부터 열받네요!! 집구석이 완죤 개차반이네요~~ 그부모에 그새끼라고 개 *같은 집구석하고 끝까지 가셔서

본때를 보여줘야합니다!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저런 가정 파탄났으면좋겠습니다. 이건 뭐 사람의 도리가 전혀없네요 참 심각하네요. 탈탈탈탈 탈곡기 돌리듯 털렸으면 합니다. 힘내십시오 작성자님!


참 나 부모란작자들이 하는짓하고는;; 자기네들이 제일 잘난줄아네 어이가 너무 없는 집안이네요 꼭 성공하셔서 보란듯이 살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