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언니 남친을 유혹해 즐기는 친구

썰 TV 2021. 5. 8. 00:55

 



뭘보여줘요. 손절. 안그럼 니 남친 니 남편하고도 붙는다. 친구들에게도 얘기해줘야지 조심하라고 언니에게도 말해줘야지... 이와중에 베프라니 똑같은 것들


이거 그대로 단톡방 친구들한테 보내줘. 그러면 머리와 상식이 있는 애들은 알아서 처신할거야.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친구만보여줘 친구들다보여줘 그년하는꼬라지가 지가찔려서 먼저 손절친거잖아 .그언니연락할수있는방법있으면찾아서제발알려주고요


단톡방에 다시 초대하세요. 나는 너를 생각해서 입 다물고 있었는데 이런 식으로 험담하고 다닌다면 더 이상 배려해 줄 생각 없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여기서 너랑 틀어진 얘기 다 까발려도 되겠나? 제대로 사과하지 않는다면 내 명예를 위해서라도 다 말하겠다 고 하세요.

 


저런년은 나중에 친구들 남친이랑도 잘수 있는 사람임 신뢰도 없고 그저 아무 남자와 자는데 맞들린거 같은데 저런 사람은 일찍 손절할수록 똑똑한거죠


그 친구가 쓰니한테 원한 반응은 "내친구는 바람펴도 괜찮아"이거 였겠지.약간 애정결핍있는거 같음.달랑 한달 만난 남자한테 그정도로 매달리고 한번 잔 남자 그것도 9년간 친하게 지낸 언니의 남친을 그렇게 좋아하는거 보면 남자에대한 결핍이심한듯.자존감도 굉장히 낮을가능성 높음


 그냥 사실을 있는 그대로 모두에게 얘기해주면 돼요. 그 언니 포함해서.

 


당연히 사실을 밝혀야지. 그냥 냅두면 님이 그런짓하고 다닌다는 얘기까지 만들어내는게 그런 류의 인간임. 제가 비슷하게 당해봣어요.


친구들한테 말해줘야죠. 9년을 알고지낸 언니의 남친도 저리 쉽게 뺏는데 친구 남편 남친이라고 안뺏겠어요?


난 다 까발리면 똑같은 사람 된다고 생각하는 자체가 싫더라...
근본적으로 질이 다른데 왜 똑같은 사람이 되는거지 ?
다 까발려야 속 풀리는 1인.


경험자로써 손절이 답이며 주위 오해하는 사람들에게도 말을 해줘서 그들로 하여금 친구관계를 선택하도록 해줘야합니다. 4년전 손절한 과거의 친구였던이는 지금도 개념없이 이남자 저남자 후리고 있습니다.


다 불어버리세요. 이유없이 무는 개랑, 무는 개 방어하려고 무는 개랑 어떻게 같나요? 그 친구는 그냥 남자면 다 좋은거에요. 임자있는 남자고, 소개남이 있으니 일단 소개남에게 집착하느라 다른곳에 눈안돌린건데 언니분 남친과 만나보니 소개남아니고도 남자가 여기있네? 하며 고삐를 임자있는 남자한태 돌린거죠. 그 남자도 ㅁㅊ놈이구요. 저같으면 그 언니한태도 얘기하고 친구들한태도 다 얘기합니다. 요즘 상간녀사건 뻔한거 아시죠? 얘기해요. 너 대구상간녀봤냐고 그꼴나게해준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