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이야기

(대박웃겨요) 동남아 스런 얼굴을 가져서 생긴일

썰 TV 2021. 5. 20. 12:55

 



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좃나 웃었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자는 한국사람아닙니다.!!!! 외국인 안양 노동자입니다!!!"

할아버지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쉰도림은 또 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쨰지겠당.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치겟다 완전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친구도 동남아삘이라서

외국인들한테 디기 인기많은데

씨꺼먼사람들한테...........ㅋㅋ부럽당.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기대 안하고 읽었다가 폭풍웃음

아진심웃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개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톡중에 젤크게웃은거 세손가락안에 꼽는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는 하셨지만

그래도 할아버지 착하시다ㅋㅋ


나만음성지원이되는건가..사투리가귀에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까지웃긴닼ㅋㅋㅋㅋㅋㅋ

"쉰~도~림~" "캄솨합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싯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잔줄알았는데 읽어보니까 여자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니 어디가나?

다른할아머지: 니 사투리를 알아 먹겠나??? 쟈가

할아버지:<또박또박> 너는 어데 가니?

 

ㅋㅋ 아 할아버님 완전 귀여우시다.

너는 어데 가니?? ㅋㅋㅋ 어데도 사투리인데 ㅎㅎㅎ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싸이들어가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국인처럼안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안했는데 잘웃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왜 저 할아버지가 역마다 외치는거 자꾸 컬투쇼 정찬우가 하는걸로 자꾸 음성지원되냐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토요일에도 근무하는 우울한 뇨자.

간만에 톡다운 글을 보네요 ㅋㅋㅋ

아 너무 웃어서 토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동남아 베트남 이런소리자주들어요ㅠㅠㅠ

저번에 알바하고잇는데 어떤사람이 외쿡인노동자냐고 막물어보고 ㅠㅠㅠㅠ

나도 혼열인? 외국인 ?이런말자주들어요 ㅠㅠㅠㅠㅠ흑흑

 전 한국인인데 !!!!!!!!!!!!!!!!!!!!!!!!!!!!!!!!!!!!!!!!!!!!!!!!!!!!!


아나 언니 ㅋㅋㅋㅋㅋ 나 회사서 소리내면서 웃었어 ㅋㅋㅋ선배가 일 가져다 주는데 ㅋㅋㅋㅋ 웃으면서  받았어 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 생긴건 동남안데 ㅋㅋㅋㅋ 이름은 신토불이네 ㅋㅋㅋㅋ아 ㅋㅋㅋㅋ언니 ㅋㅋㅋㅋ 완득이 엄마 같은 외국인 노동자 전문 배우 쪽으로 한번 도전해봐 ㅋㅋㅋ


구라안치고 진짜 최고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짱이다 ㅋ


아놔 사무실인데 혼자 온몸을 뒤틀며 웃음을 참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웃엇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