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충격실화) 형부가 스킨십을 더럽게 해요

썰 TV 2021. 5. 19. 12:16

 



나도 형부들 있는데 아무리 친해도 그딴 스킨십 안함.형부와 처제가 할 수 있는 스킨십은 악수 정도.솔직히 악수도 할 일이 없지 사실.물건 주고받을때 손 스치는 정도.


뜬금없지만 울 형부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어느날 형부가 전화해서 뭐 좋아하냐길래 당시 원피스 애니 보던 참이라 별 생각없이 원피스요~ 했더니 저녁에 원피스 사오셨음. 진짜 원피스ㅋ 레이스 마구마구 달려있는 샤랄라 원피스ㅋㅋㅋㅋ


 나도 언니가 결혼하고 조카생기고 이뻐서 자주 보러감 그래도 아직 형부랑 손한번 잡은적없음 언니결혼7년차인데 같이 놀이동산도 가고 바다도 가고 했어도 터치 없음 ㅋㅋㅋㅋ그래도 형부랑 나랑 언니랑 맥주한잔하면 서로 놀려먹고 좋은 사이임


나도우리형부랑 스킨십은없음 근데 말하는거는 정말 아주 처제형부가아니고 남매여아주 서로 개형부개처제이러고 형부수염안자르면 수염잘르라고 백정이냐고 서로낄낄대고 내덩치보구멧돼지라그래서 꿀!!!!이럼서낄낄댐ㅋㅋㅋ 아무리친하게지내도 글에적혀잇는류의 스킨십은일절없음ㅋㅋㅋ


아 이런거 보면 속상하다...가족으로봐야하는데
ㅅㅂ 거지같은 새끼들때문에 알게모르게 속으로 경계심을 품어야하는거...그리고 저도 결혼한 언니가 있는 입장에서 지금 내 형부는 정상적인 사람이구나 하며 다행이다라고 안도해야하는 현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