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빡침주의) 2년간 만난 남친에게 뒤통수 제대로 맞았습니다.

썰 TV 2021. 5. 18. 16:26

 



 몇년 아니 몇달뒤에 내가 고작 이런놈때문에 힘들었나? 싶을만큼 좋은사람 생길테니 훌훌 털어버리세요


이런 걸 두고 제가 흙탕물, 이라고 표현하곤 하죠 흙탕물에 빠진 건 잘못이 아니에요 그저 발을 빠뜨렸을 뿐이고 이게 흙탕물인 걸 깨달았으면 빨리 나와서 씻어버림 그만이에요 그들은 서로라서 사랑에 빠진 것도 아니고, 그저 남자가 좋고 여자가 좋은데 얻어걸린거고 당신은 뭐가 못나서 거기 얽혀있는 게 아니고, 어쩌다보니 그들 관계에 얽힌 것 뿐이니 그냥 빠져나와서 씻어버리세요. 아무리 행복하고 세상 좋아도 흙탕물이라는 걸 그들은 모르겠죠 어차피 결국은 똑같은 이유로 헤어지고 상처받을 사람들이고 헤어나오지못하는 이상 계~ 속 거기에 있겠죠 그러라고 해요


이게 얼마나 상처고 트라우마가 되는지 모르나? 본인들 좋으면 그만이라 알 바가 아닌가보지ㅋㅋㅋㅋ?? 내 주변에 남자친구 바람난 적 있는 언니나 친구들은 다른 남자를 사귀어도 잘 못 믿고 지인될 사람들도 잘 못 믿는 경우 많이 봄


그렇게 서로 바람피면서 만난애들은 그 습성 못고쳐요. 서로 바람피고 의심하고..... 제가 아는년놈들도 친구애인이랑 붙어먹은건데 결혼후에 남편이 가정폭력해서 죽네사네 거리다가 결국 애 둘갖고 이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