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불륜저지른 년놈들은 재미좋고, 저만 당하고있어요.

썰 TV 2021. 5. 3. 21:41

 



근데 글쓴이 겁나 망청한거같다 ㅋㅋㅋ 증거가 그렇게 넘쳐나는데 왜 아무것도 안해?? 하다못해 변호사랑 상담이라도 받아보지 답답하네

 


솔직히 이거 남자가 사업하고 자리잡는데까지 와이프 공이 크다. 이런여자 만나는게 얼마나 힘든일인데.. 같은남자가 봐도 남자가 븅시다. 성공하고 외제차 끌고 다니고 붙는여잔 솔직히 다 똥파리다. 내가 해보니 알겠더라. 옛날에 첫차로 아버지께서 모시던 구형싼타페를 받아서 끌고 다녔다 그때 여자친구가 그립다. 지금보면 부끄러웠을텐데 자긴 차도 없다면서 ㅠ 좋은말만 하던여친 지금은 외제차 끌고 다니는데... 솔직히 지금옆자리에 앉는 여자들은 내가좋은건지 벤츠가 좋은건지 내가 좋은건지 내 명함속 이름이 좋은건지 모르겠더라. 암튼 글쓴이같은 여자는 보물이다. 남자가 깨닫고 용서를 빌길

 


명예훼손 그거 초범은 얼마안합니다 그냥 실명사진 다까고 페북이든 맘카페든 다올려버리세요 친한언니 남편이 바람나서 이혼하자고 지라ㄹ하길래 그언니 남편회사 상간녀 회사에 둘이 카톡한거 옷벗고 사진찍은거 전단지? 만들어서 배포했어요 발금 200?인가300인가 나온거같네요 빡치는데 못할게 뭐있습니까


 위자료받고 신상공개해요. 벌금최대300임.

 


개멍청 증거가 널리고 널렸는데 뭐좋다고 그냥이혼해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답답아


애초에 글쓴이 생각부터 틀렸음.
이혼하기로 햇음 돈 더 받을 생각을 해야지 무슨 용서를 하고 어쩌구 그런소리를 해요.

그리고 애를 생각하면 더욱 더 이혼해야지.
바람 펴서 두집살린 차린 아빠가 애한테 의미가 있을까요??
이런말 미안하지만 그런 아버지면 차리리 죽어 없는게 낫겠다.


현대문화1차 우리집이랑 가까운데 쫒아가서 패주고싶네요 나이36살에 건전바라니ㅋㅋㅋ 2차는또안나간다고 채무정리라....... 일단변호사상담은꼭 한번하시구요 절대봐주지말아요 힘내세요


남자놈도 신상 밝혀요. 왜 상간녀만 밝힘. 둘 다 바닥보게 해줘야지.


그여자한테 아기맡긴거진짜 소름이다 내남편이면 살의느꼈을거같아 지없는동안 그여자가 내아기한테 뭔짓을할줄알고 와나..진짜 님아 이혼하지마요 이혼안하고도 상간녜 소송가능하구요 길게 계속괴롭히세욪누구좋으라고 해주나요 어차피 애키우느라 2.3년 고생하는데 이혼했다생각하고 집비번바꾸고 2.3년 끌어요 돈도 다받아내고 그쯤되면 둘이 식어요 그때 남편이랑 이혼하세요 누구좋으라고해주나요 다잃느니 나같음 그렇게 괴롭히고 버리겠어요


양육비 이행명령신청하세요 처음엔 벌금 100만원정도 나오고 그래도 이행안하면 구치소에 감치됩니다 양육비는 매월 발생하는거라서 일사부재리원칙 적용되더라도 매월 이행명령신청 가능해서 계속 안주면 계속 감치됩니다 다른사람 명의로 사업한다는 증거 첨부하셔서 소득 증명하실수 있으면 좋을듯하네요


요즘도 핫한지 모르겠는데, 베드파더스라고 들어보셨을거에요. 예전에 한참 핫할때 종종 봤었는데, 저희엄마 고향사람이 올라왔었어요. 워낙 작은 곳이고 한다리 건너 한집이면 친척이고 동창인 이런곳인 터라, 저희 엄마에게 아는 사람인지 물어봤었고, 저희엄마가 동창들에게 물어보고 해서 결과적으론 양육비안준 인간의 선후배 동창들까지 알게 되버렸었어요;;; 결국 양육비 지급으로 사진이 내려가긴 했는데, 동창들사이엔 ㅆㄴ이 되었다고 들었어요. 공론화 하는것도 알아보세요


 이행명령 안따르면 감치신청 해서 교도소 보낼수 있댔어요!!


미국, 나 사는데는 운전 면허를 뺏어서 운전 못하게 함. 판사앞에서 앞으로 이러저러한 방법으로 갚겠다,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받아옴. 그래도 양육비 미지급이면 감옥에 쳐 넣어 버림. 니가 만든 새끼, 왜 나라에서 부양하게 만드냐, 세금으로 키울테니 니 자유는 없다 하고 가둬버림.


저도 양육비관련으로 비슷한 일을 겪어 댓글 달아봅니다. 양육비준다고 했지만 딱한번주고 10년가까이 주지 않았습니다. 그쪽은 가정차려 애낳고 잘살더라고요. 처음엔 드럽고 치사하다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더라고요. 오기가 생겼고 내 아이만 궁상으로 사는게 악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대한법률구조공단으로 문의했습니다. 나라에서 비용없이 양육비청구와 재판을 진행해줍니다. 거기서 판결이 났고 하지만 또 지급을 하지않아 양육비이행원에 알아봤는데 6개월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아~~ 이게 우리나라 현실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지금 다시 대한법률구조공단에 서류접수하고 진행 사항 지켜보고있습니다. 접수해주시는 분이 이정도면 잘주는거편이라고하는데... 정말 낳기만하고 책임 안지는 인간들이 널렸구나 생각했습니다. 기간이 걸리더라도 할수있는거 다해보세요. 죄 지은놈은 잘먹고 잘사는데 왜 내 아이가 하고싶은거 먹고싶은거 좋은거 못하고 사는지.. 양육비주면 헤어진 마누라가 쓴다고 생각하고 아까워하는데 무슨 몇백주는것도 아니면서 그런 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웃깁니다. 어차피 성년되면 받지도 못하는돈... 아이의 권리입니다. 커갈수록 돈은 더 많이 들어갑니다. 꼭 좋은 방법을 찾기를 바랍니다.


 고소하려면 경찰보단 검찰이 더 좋다합니다. 경찰은 수사가 강제가아닌데 검찰은 수사권이 강제라 무조권해야하고요.(검찰청직고소) 고소하고 처벌을받게되면 지급명령을 걸어야돼요. 대신 상대방신상을 알아야합니다. (이혼해도 아이는 양쪽부모의 등본이랑 부모의가족관계증명서 다 떼어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지급명령신청서 작성하시고요. 그이후에 6개월 기다리시고, 돈을안준다?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신청 거세요. 그럼상대방 통장막히기에 지급이될거예요. 쓰니분께 압류권한도 생기기에 통장 압류로 돈을 메꿀수없다? 차ㆍ집등 재산이될수있는건 압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건 소멸시효가10년인데 10년마다 해주시고 양육비는 법적으로 성인될때까지 받으세요. 저글은 다른분이 작성한거 올린거지만 꼭 받아냈으면 좋겧습니다. 저희아빠도 양육비 안주고 사업체 잘돌아가고있네요. 지금은 저나 동생이나 성인이지만 지역이같아서 몇년에 한 번 만날때 외제차타고 나타나고 뭐필요한거 없냐했을때 동생이 어리니까 제가 최대한 돈받아냈어요.


 진심으로 상간녀, 상간남딱지 있는것들은 피해자가 결혼식이든 회사든 깽판쳐도 합법되었으면 좋겠다. 그래, 바람피는것들은 지들딴에 울분터지겠지. 근데 피해자들이 바람핀것들보다 더 큰 고통가지고 평생 지워지지도 않고 살아간다. 저런것들 성기능마비시키고 평생 여자,남자로 허튼짓못하게 만들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