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가부장적인 집안에 맞서는 사이다 새언니

썰 TV 2021. 5. 1. 18:06

 



새언니가 단수도 높지만 오빠가 자기 사람한테는 잘하는게 있으니저게 통하는거임.
오빠마저 님네 엄마 같았으면 저런 새언니면 얼마 못가 이혼하거나 님네 집 연 끊음


 님네 집 솔직히 헬게이트지만 새언니가 웃으면서 한방 먹이는 스킬을 시전하시네요. 그덕에 님이 개이득이네 ㅎ.


 집안에 사람이 잘못들어오면 쫄딱 망할수도있지만, 글쓴이 새언니분처럼 좋은분이 들어오면 긍정적인 변화가 많죠^^ 행복하세요~


보통 여우가 아니네! 여자는 역시 현명한 여우로 살아야함 ㅎㅎ 남자가 어쩌니 저쩌니해도 결국은 이런데 안넘어오는 남자두 없구~


 새언니 행동을 보니까 그 부모님의 성품까지도 예상이 감ㅋㅋ 진짜 화목한 가정에서 잘 배운 사람인듯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핵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언니 천재다ㅋㅋㅋㅋ


새언니가 글쓴님한테 도움준거 처럼 글쓴님도 새언니랑 잘 어울려서 도움주면 좋을거 같아요. 근데 글쓴님 대단하시네요... 전형적인 시월드가정인데 아무리 며느리입장은 아니라지만 어떻게 사셨대요?


이건 순전히 글쓴이한테 새언니가 배려해준거임
오빠랑 만나면서 새언니도 오빠가 어떤 사람이란거 대충 알았을테고
자기가 바꿀려고 노력 많이 했겠지 물론 오빠도 노력했을테고
그 와중에 혼자 힘들어할 글쓴이 위해서 노력 많이 했네.
아니 저렇게 조곤조곤 자기 할말 다하고 또 한편으로는 시부모 분위기
맞춰주는데 뭐가 텅텅빈거냐? 어쨋든 이게 주작이 아니라면 글쓴이
앞으로 새언니한테 감사하면서 살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