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내 남친 뺏어간 친구의 최후 (사이다)

썰 TV 2021. 5. 8. 18:42

 



괴물은 무슨. 나라면 동네 잔치 열고 떡 돌립니다


내가 님처지라면 조용히 문닫고 소리없는 야호를 외칩니다


글쓴이는 그냥 즐겁게 남편이랑 알콩달콩 살면돼요. 괴물은 무슨~ 즐거우면 그냥 즐겨요. 염병할 것들의 말로가 저렇구나 하면서요.


인생 오래 살진 안았지만.
이것만은 확실 하죠
남에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하면 그 죄가 어떤 방식으로든 돌아 온다는거
그 당시 쓰니는 얼마나 아팟을까요.
괴물? 괴물은 저것들이 겠죠.


 연말잘보내라니 가증스러운새끼 지버릇남못준다고 또 님한테 찝쩍대볼라 캣나보네요 가짢은새끼ㅋ진짜 그것들 처맞앗단소리 들을때마다 카톡에다가 혹은 얼굴책에다가 나이스샷 쳐주세요 한껏 꼬수운티 내주세요 모른체말고요 죵나 비웃어주셈


본인이 괴물같진 않은지 돌아보는 것 부터가 괴물이 아니라는 증거예용 행복하게 사세요


원래 더럽게 시작한 커플은 끝이 안좋아요. 애초에 믿음 저버리고 시작한거라 서로 맘속에 불신이 있을수밖에 없고 주변사람들에게도 평이 안좋으니 제대로 된 인간관계 형성도 힘들죠. 잠깐 붙어먹고 살다 떨어지고 또 비슷한 부류 찾아 떠도는게 다반사.


그 년놈들 그럴줄 알았다 괴물아니고 정상입니다 기뻐하세요


동창은 벌 받았다고 치고 남자새끼는 뭐 받은게 없네;;; 더 빡치게


 먼저 축하드려요 쌤통이네요ㅋㅋㅋ 저랑 연애하면서 다른 여자랑도 양다리 걸치던 그 오빠도 결국 그 여자랑 결혼하더라고요~ 서로 페이스북에 결혼한다고 자랑 자랑 유난떨더니 결혼하고 3년 후에 남자가 또 바람펴서 이혼한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그 버릇 남 못주죠~ 바람피는 것들은 DNA자체가 거짓말, 바람피는 DNA를 가지고 태어난거 같더라고요. 저도 양다리 사실 알았을 때 너무 화나고 속상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그 때 헤어지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얼마나 다행인지~ 참 양다리에 바람기질 있는 남자랑 알면서도 결혼한 그 언니도 한심하면서도 불쌍하면서도 고소하고~ 쓴이님도 제 마음과 비슷하리라 생각해요~~~~ 맘껏 고소해하세요^^


그런 장면을 직접 봤다니...트라우마 장난 아니었을듯요ㅠ 남의 남자인줄 알면서 그딴짓 하는 여자가 잘될리가 없죠. 님 괴물 아니구요. 착하게 살면 보상받고 해코지 하고 살면 벌받는것 같아요. 행복하시길!!!!


폭력성향이 있는 못된남자라 이 상황에서도 내가 나쁜가를 생각하는 착한 쓰니에게서 조상님이 구해주신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갈아타지 않으면 못떨어뜨릴 남자였다고 생각합니다.
(폭력성향 있는 인간들 타킷 바꾸지 않은이상 안떨어지잖아요.)
좋은 인연 얻으셨으니 행복하세요!


솔까 쓰니는 여친한테 감사하고 보약보내야 됨. 똥개가 알아서 쓰레기 물고가 줬잖아요. 여똥개가 안물고 가서 쓰니가 지금 그꼴 당한다고 생각해보삼요. 가서 여똥개한테 고맙다고 큰절하고 보약 챙겨주삼요. ㅋㅋ


북치고 장구치며 쾌지나 칭칭나네~~를 불러야지 무슨~~ 지들이 한짓이있고 님한테 준 상처 곱절로 되받은거니 절대 미안한맘 죄짓는맘 갖지마서요. 그 친구라는 분은 앞으로 평생 글쓴이님 생각을하고살겠죠. 그때 내가 왜 친구 남친을 뺏어서 이지경 이꼴로 살고있나...ㅋㅋ (남친 회사언니한테 뺏겨본 1인입니다. 그 언니는 그 남친한테 개무시받고 차이고 1년도 안되서 큰 병에걸렸더랬죠~~~ㅋㅋ저도 북치고 장구칠것을....)


그 마음 백번 이해는 갑니다만 그 친구는 그 친구데로 벌받은거지만 그걸 그리 좋아하지는 마세요 그 친구가 아니었더라면 그 피해자가 님이 될수도 있었으니 그것에 감사하세요 남의 불행에 기뻐해봐야 좋을꺼 하나 없습니다 이제 털고 님 행복만 생각하세요


친구분이 진짜 좋은 친구분이었네요.
친구분 아니었으면 쓰니가 전남친에게 구타당하면서 살았을텐데 어휴..
친구에게 감사인사 꼭 하세요. 불행에서 건져준 고마운 친구인데 ㅋㅋㅋ


님아.. 괴물 절대 아니구요.
저라도 잔치 벌이고 행복해할 듯. 하루 왠종일 파티할 것 같음. ㅋㅋ
근데 최고의 복수는 그냥 깨끗이 잊어주고 님 인생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