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충격실화) 30대 생산직 아줌마의 유혹에 넘어간 친구

썰 TV 2021. 5. 23. 12:04

 


나 사는 아파트가 시골 아파트인데 반은 군인아파트라
군인마누라들 바람존나핀다 ㅋㅋ


병신...최소한 안전의식을 가지고 모텔대실만 하던가


남의여자 껄떡대는새끼들 진짜 개역겹다


근데 저런 경우에서 남편이 어떻게든 마누라 붙잡아두고 결혼 생활 유지하려하는 경우가 있던데 안 억울한가ㅋㅋ 바람났던년이랑 다시 결혼생활 정상적으로 하는게 가능함? 애 있으면 생각해보겠다만 평범한 연애나 결혼 초기에도 그러는 경우가 있던데 가정은 지켜야된다 그건가

 


한 번 한 것으로 500 이면 심하다 싶겠지만 남의 여자 건들고 걸렸는데 500 이면 너무 싼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말 그대로 1500 불러도 할말없다고 보는데


 

어떻게 소문이 돌아서 알게된 사실이야?? 내가 아는 시골 군인아파트면 오히려 이웃들 대부분 아는사이고 보는 눈도 많아서 쉽게 눈에 띄고 소문날텐데? 내가 경험했던 시골 군인아파트에선 몰래 했으면 했지 주변 사람이 알정도로는 불가능한 환경인데


 불륜을하는데 여자집에서 하다가 잠들었다? 시발 머리가없는애냐 모텔가면 되잖아 ㅋㅋㅋㅋㅋ


내가 이런글 나오면 항상 쓰는데, 유부는 진짜 건들지 마라...


아는형 간호사들이랑 미팅하다가 한명이 꼬셔서 자취방가서 하고 자는데 남친 들이닥쳐서 칼들고 개팼다고 함 알고보니 여자가 남친없다고 속인거였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