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충격실화) 오지랖 넓은 성격탓에 불륜현장에 같이 잠복했어요

썰 TV 2021. 5. 25. 11:24

 



아저씨가 평소에 뭐 이상한 촉을 느끼셔서 그랬나? 무튼 저렇게 힘들어하는 게 너무 보기 아프네요. 남자가 바람난 글 많이보다가 이렇게 여자가 바람나서 남자가 힘들어하는 걸 보니 태산같은 등이 한없이 작아보여서 진짜 안 되어보이기도 하고... 글쓴이도 혼란 많이 오고 양가감정도 들겠지만 그래도 잘하셨어요. 정말 안타깝지만 아저씨는 사실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었고 판단은 아저씨가 할테니까요... 고생하셨어요!


아주그냥 바람난 년놈들 판이로구나~ 바람 필거면 결혼을 하질 말든가 썅. 욕나오네


앞에는 그냥 흥미로운 남의 이야기 였는데 '안식처'에서 나도모르게 탄식이 나온다.... 진짜 사람 배신하지 말아요. 평생 어떻게 살려고 남의 마음에 상처를 줘요. 하...저아저씨 잘사셔야 할텐데..


 글쓴이 잘했어. 언젠가는 알아야 하는 일이야. 글쓴이가 상처준거 아니잖아. 불편한 진실을 알린것 뿐이지. 잘했어 잘한거야. 나중에 연락 오게되면 술이나 한잔 같이 해드려. 쓰니 괜히 싱숭생숭 하겠네 ㅋㅋ


잘햇음 그아저씨가운이좋네요

 


안식처하트서 욀케찡하냐ㅜㅜ 진짜남자든여자든 지사람 냅두고 바람피는것들은 어떡해서라든지 꼭 천벌받았음 좋겠다!


저 여자도 진짜 뻔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손찌검안하신 남편분이존경스럽네 여자인내가봐도 열불이나고 화딱지나는데


진짜 한글자한글자 읽다가 울컥해서 눈물날뻔햇다..아저씨 어떡함진짜..ㅠㅠ글쓴님도 잘하셧어요 사례금 받고 오는사람 있을 수도 있었을텐데 손꼭잡아드리구.....진짜 잘하셨어요..아저씨 불쌍해서 어떡하죠진짜


 여자 겁나 당당하네 무릎꿇어도 모자를판에...아저씨어떡해 ㅠ


울컥하네요.. 얼마나 배신감이 크실지... 만약 자식 있는 부모가 저런 짓을 한 거면 참..


아랫도리 간수못하는 썅것들은 일단 걸리면 거시기부터 조져버려야됨. 원주민들이나 하는 체벌이라, 야만스럽지만..그정도는 해야 알아먹을거 같음. 솔까 말이 법치국가지..실상은 아주 개판인 문명사회가 더 병든거 같음. 간통법도 폐지됐으니 수건들 천국이지뭐-ㅅㅂ


진짜 그 상황에 손찌검 안 하는게 정말 대단하신듯... 열통 터져서 순간 손이 나갈 수도 있는데... 그 남자분 너무 불쌍하다ㅠㅠ 마지막에 안식처♥ ㅠㅠㅠㅠ 그 와중에 사례금 안 받은 글쓴이도 개념남이시네요...


아니 왜 그렇게 당당해??? 두번 상처를주고있네 ㅆ년이 !!! 결혼하지마 하는 순간 한사람만보고만지고 사랑해야한다 그럴자신들없지? 하지마 결혼. 혼자 살아도 편한세상이야 제발 상대방 상처주지말고ㅡㅡ 결혼이 뭔지알어?내인생이 아니라 상대방인생을 책임지고 함께 살아가야하는거야 근데 니들 한순간 감정으로 상대방 인생이 비참해지고 망가지는거야 서류상으로도!!!! 결혼해도 별거없어 그니까 그냥 평생 이놈저년 만나면서 편하게 살어 제발!! 애도 있을거아니야ㅜㅜ

 


바람년놈들ㅡㅡ 요즘 너무 많아 호프집 알바할때도 서너명 보구.. 백화점에서도 바람때문에 치고박고싸우고 어휴..


어떡해.....하지만 길게 생각하면 남편분의 인생을 위해 오늘 쓰니의 행동은 잘 한겁니다..당장이야 고통스럽고 인생이 끝난 것 같겠지만, 와이프분의 반응이 적반하장식인 걸로 봐서는 요. 인생 깁니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지라 어떤 일이든 시간이 지나면 무뎌지게 되어 있고, 남편분에게도 이전까지의 기만당하는 거짓의 행복보다는 고통스럽더라도 현실과 직면하는 것이 더 현명하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거든요.


바람피고배우자에게상처준사람들다 죄받아야해 유부녀ㅇㅇㅇ니남편한테걸려도 뻔뻔하게할거같은데ㄱㅅㅎ하고끝까지행복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