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여친 돈빨아먹던 거지남친의 최후

썰 TV 2021. 5. 19. 12:20

 



병신같고 돈도 없으니 여자문제가 없었나보다.


오늘은 지가돈다쓰고디기잘해줄거임ㅋ님이랑헤어지면지손해거든요~데이트비용도대줘 머리도공짜로해 이래저래 필요한물건도 슬쩍사게끔해 이 여자랑결혼하면한달천~1억인 일 내가할수있어~~며칠 디기잘해줄거예요!절대절대 받아주지마요


그냥 시간낭비말고 끈어요. 지금까지 해온 호구짓 읽으면서 남자가얼굴이 원빈인가?했다가 아님...여자가 뇌가 없나?했다가 나중엔 여자가 얼마나 남잘 좋아하면 저런 취급받고 만나나...짠했다구요!!!! 그냥 만나지말어요.어디서 만나도 저런 빙신을 골라 만났어요?


저런 놈이 헤어지고나면 내 전여친 김치녀드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찔리니 자기얘긴 쏙 빼고함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찌질한 남자들이 더 많다
저런식으로 빈대붙고
인터넷으론 여자들 공격하고

아마 저 놈 12만원 아까워서 첨엔 잘해주다가 나중에 머리속으로 계산하면서 하나라도 더 받아내려 하겠지
님 성격에 잘 알아서 끊을 것 같아요!
화이팅!! 사이다 후기 기대합니다.


와 대박 거지근성ㅋㅋㅋ 그밥에 그나물이라고 그놈 동생년도 똑같이 거지근성이네. 어떻게 친구를 데리고오냐. 결혼했으면 진짜 호구하나 물었다 생각하고, 돈 뜯어낼 궁리만 했을듯... 읽는 도중 정나미가 뚝뚝 떨어짐..


거지새끼들은 참 오래 기억됨 ㅋㅋ 이런 글 올라올 때마다 생각이 남 ㅋㅋㅋ
그리고 웃김 ㅋㅋ 화가 나는 것도 넘어서서 그냥 떠올릴 때마다 웃김 ㅋㅋ
지금 또 어디서 그 거지짓거리 하고 있을까 생각하면 웃김 ㅋㅋㅋ


글만봐도ㅋ 남자도 병신인데 글쓰이 호구짓도 만만치 않는거보면 끼리끼리 잘만난듯 사귈때부터 사달라는거 다해주니 간땡이가 배밖으로 나온거지 해달라는데도 다해주니 호구취급당하는거고 나중엔 당연한듯이 바라게되는거지 저런 쓰래기는 걍 치워버리는게 답임 재활용도 안됨


잘하셨어요.그 새끼가 왜 좋은 곳 예약하고 선물 가져왔겠어요?
뉘우쳐서가 아니라 글쓴님이 이별결심 확고한 걸 알고 선물공세,분위기 공세해서 잡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안 통하니 남자 본인이 그동안 얼마나 찌질하게 굴었다는 걸 알 수 있네요.

잘하셨어요.앞으로 가게 더 번창하시고,인품 훌륭하고 능력있고,마음이 풍요롭고 글쓴님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좋은 남자 만나서 행복하세요.


잘하셨어요 진짜 ㅋㅋ 그런놈 두번다신 얼굴도 보지마요. 지금까지 지가 얻어 쳐먹은건 생각도안하고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투자한 돈 아깝게 생각하며 부들부들 거리고 있겠네요. 님... 진짜 다음에는 남자만날때 서로 만원짜리라도 나눌수있는 그런 사람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아무리 싸구려 김밥 한줄에 라면으로 식사를 떼워도 고마워할줄 아는 근사한 남자 만나세요. 물론 그맘 안변하면 더 좋구요. 진짜 님은 그런남자한테 썩기엔 아까워요. 세상에 그런놈만 있는것도아니고..


다행이다.. 제 전남친이 희귀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여기보니 이런 사람들 꽤나 있는거 같고, 글쓴님과 소름끼치도록 비슷하게 흘러가네요. 저런분들 끝날때 가서는 갑자기 이것저것 사주려하고 잘해주죠. 결국 끝까지 포인트를 못잡아요. 호의가 권리가 되는양 굴고 사람 대 사람으로 봐도 염치없는 행동을 하고는 끝까지 본인들이 돈이 없고 물질적인게 부족해 차인줄 알죠. 어쨌거나 끝났다니 다행이에요. 아마 피해자코스프레까지 하고 다닐지도 몰라요. 제가 일부러 말 안하고 다녔더니 남자랑 친하던 사람들한테 소문까지 안좋게 난적이 있어요... 하하


님..참 내스탈입니다..나도 님이랑 성격비슷해서 참을때만큼 잘 참아주다가
도저히 안되겠다싶으면 끝을 내버리는 성격인데...
장단점이 있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거 같아요.
하지만 최선을 다했기때문에 미련같은건 하나도 남지 않아요.ㅎㅎ
저도 님이랑 똑같은 경우로 살던 사람이랑 끝을 맺었습니다
저는 결혼한후라 더 데미지가 크긴하지만
님처럼 결혼하기전에 마무리 지은건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들 시간지나고 나이들면 변할거라는 기대... 안됩니다
안되는건 안됩니다..15년을 살아보고 경험해본 당사자로써 말씀드리는겁니다.
참 잘하신겁니다...
좋은인연만나서 행복한 가정 꾸려나가시길...
그런 남자는 아빠로써도 빵점입니다.내 아이를 위해서라도 꼭 좋은사람 만나십시오.


저런것들이 정말 헤어질때되면 돈씀 ..잡으려고 ㅋㅋ 막상 잡으면 똑같아지것지만 ㅋㅋㅋ
마지막에 저렇게 돈 쓰는것보면 더 정떨어지던데.. 충분히 돈여유되어놓고 그동안 없는척 했구나 싶기만해서


아. 참으로 다행입니다 걱정하고 있었는데 ㅋㅋ 그 남자 된통 뒷통수 맞는 기분이었겠어요. 님이 절 버리지못할거라 생각했을테니. 제 속이 다 후련합니다. 시간을 두시고 열심히 사시다보면 정말 좋은 사람 만날겁니다. 세상은 둥글고 남자는 많다


병신같은 넘들 만아여ㅡ인물은 반반했나본데 여자를 이용하고 뜯어먹는건 정신적으러 문제가 잇거나 보통은 집안이 화목한경우 못봤네요.불쌍하다고 봐주면 살살거리다 뒤통수 치죠.전국적으로 그런 찌질이 넘들 정보 공유 햇음 좋겟네요.남에돈은 안아깝고 지돈만 아까워서 그따위행동하는 찌질이들은 상종할 가치가 없음.결국 버리는건 시간낭비일뿐.이런남자 조심하세요.사업해도 안된다 그러면서 우는소리하시구요 여성분들.능력잇는 여성을 주 표적으로 삼으니깐 절대 있는척 하지말아여~^


잘 끊어내서 다행이에요 똑부러지게 행동한듯!그 남자가 도가 점점 지나치면 욕문자온거 그냥 신고하세요.그래야 더이상 안 건드릴거에요.


잘하셨어요!!!!!!!! 속 시원하네요 !! 그지 중에 아주 상그지네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