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황당실화) 임신했는데, 누구의 아이인지 모르겠어요

썰 TV 2021. 5. 14. 09:44

 



막장이네 진짜ㅋㅋ 여보세요 10월 6일 임신 5주라 했으면요. 막생기준으로 말하는거니까 관계이후 3주정도로 보거든요? 그럼 9월 15일정도에 임신을 했다는건데 그럼 누구애겠어요ㅋㅋ 11일 남자1애일확률이커요ㅋㅋㅋ 한마디로 님은 ㅈ된거요.. 그니까 몸좀 굴리지말지 애가불쌍하네ㅡㅡ아니 피임이라도 제대로하던가.. 미친진짜.. 후기로 애지웠다고 쓰지마세요.


후회한다고해도 더러운 님의 과거는 없어지지않을것입니다.ㅋ


진짜 싫은데 애가 불쌍해서 대답해준다. 남자 1.


남자 1일 확률이 더 높죠. 아무래도 20은 배란기일수가 없음. 임테기 안나오는건 착상이 늦어져서 일듯. 내가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4일에 관계하고 그후엔 한번도 안했고 그담달 1일 산부인과가서 5주진단받고 아기집만 보고왔음.


산부인과가서 언제쯤 임신됬냐고 물어보세요.. 글고 임신된날은 출산예정일부터 38주전이라 하더라고요. 병원가서 출산예정일나오면 38주 거슬러 계산해봐요


헐 몸 그렇게 함부로 굴리다 큰일나지 쯧쯧....


생리주기가 거의 규칙적이면 가임기 기간도 거의 규칙적이라는말이에요 보통28주기로 잡아요.
2~3일차이라고 하는거보니 한달을 보고 그런말 하신거 같은데 생리주기 28주기로 가정을 볼때
가임기계산하면요 9월 6일~14일사이에요 배란날이 11일 정도 되고요. 첫남자랑은 딱 배란날에 하셨네요 확률로 보나 가장 유력하네요. 첫남자의 아이가~

임테기는 2주후 즉 25일이 지난후에 해야 정확하다는말이에요 그리고 첫소변으로 해야하고요.

두번재 남자의 아이가 아닐 확률은 병원에서 임신으로는 3주라고 했죠? 계산을 해봐도 현재 3주가 될수 없어요. 2주라고 하면 모를까~~


계산을 아무리 해봐도..애매하군요. 글쓴님이 왜 고민하시는지 알겠습니다. 가임기라고 예상했던 날이 관계가 있었던 이틀 중 사이에 있는 것 같네요.. 저도 20일 쪽이 더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 예상했는데, 5주라니까 더 모르겠습니다. 문제는 낳을 때까지 알 수 없다는 것이고, 만일 잘못찍을 경우 글쓴님과 아기, 남자분이 모두 파탄에 이르게 됩니다. 만일 아기를 낳지 않으시려거든 제발 하루라도 빨리 결정하시고.. 낳으려거든 ...미혼모가 될 결심을 한 후,일단 혼자 낳고 유전자 검사를 하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술김에 큰 실수하신 것 같은데, 어떤 결정을 하든 모두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아기가 안쓰럽네요...


이런 상황에서 애를 낳는건 진짜 아닌것 같음
정확히 누구애인지도 모르고
애만 불행해질것임
더 배부르기전에 결단을 내리세요


요즘은 임테기 성능이 좋아서 관계후 10일 정도 뒤면 아침 소변으로 검사 가능하고, 14일 후부터는 아침 저녁 상관없이 아무때나 검사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11일에 관계하고 24일쯤 검사해서 음성이었다면 그땐 비임신이었던 거 같고... 제가 볼땐 남자 2 아이 같은데요... 9월 20일 금요일부터 계산해보면 지금 만 2주 넘은 2주 중반쯤이니까 3주차에 들어선게 맞는 거 같기도 하고... 혹시 모르니까 다른 분들 말씀대로 병원에가서 다시 한번 물어보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배란기가 생리시작일에서 보통 14일정도 후의 날짜를 잡으니 8월 28일에서 14일더하면 9월 11일이네요 거기서 전후로 오차범위잡으면 남자 1일확률이 높은듯. 남자2는 가임기랑 떨어져잇어서 아닐거같은대요 근데 인체의신비란 몰라서 100프로 확신할순없죠 가임기아니더라도 임신하는분들 간혹잇으니깐요...


진짜 미칭뉸같다 ㅡㅡ 이건.....의사한테 물어보는게 낫지 정신병자인가 ㅡㅡ

 


진짜 이런글보면서 욕한적 한번도 없는데 욕하고 싶다....... 애를 봐서 참는다. 애는 무슨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