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하.. 소개팅에 ㅁ친놈이 나왔어요

썰 TV 2021. 4. 26. 09: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덜어드릴까요하고 물어보는게 예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기전에 좀 먹어도 될까요 하고 물어보는게 예의 아냐?????ㅋㅋ앞뒤가 안맞네


 와...쩔어... 영화볼때 팝콘먹는게 된장도아니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없이 살길래 팝콘도 못사먹어?ㅋㅋㅋㅋㅋㅋ


 오 마이 갓!! 과연 이번생에 이남자 결혼성공할수 있을까? ㅋ


싼티나는 여자 싫어한다면서 여자가 자기 팔짱을 껴주길 바랬다는 건 뭔데?ㅋ 처음 만난 남자 팔짱 끼는 행동이 싼티나는 짓이지! 미친 변태 ㅅㅐ끼


 싼티나는 여자 싫어한다고? 니 이상형은 그냥 수건이야. 룸싸롱 가면 니 이상형 널렸다. 어디 제대로 정신머리 박힌 여자가 팝콘 사준다고 아양떨고 포옹까지하냐. 술집 접대부도 그짓꺼린 안한다. 하긴, 돈아까워서 갈 수도 없겠지. ㅉㅉ..


 밥먹었는데 입냄새날까봐 후식으로 녹차시켰습니다 근데 커피를 드시고싶어하실것같아서 저도 녹차를 시켰지만 커피도 마시고싶어서 커피도 시켰습니다 ---------------------이거 뭐라는거임ㅋㅋㅋㅋㅋㅋ 아 그때나 지금이나 총체적난국인건 여전하네


 아놔... 식탐 쩔고, 눈치 없고, 변태에다가.... 무식하기까지해!!! 어의가 없대~~~ 과간이래~~~~ 진짜 성은이 망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