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레전드 사이다) 양다리도 아닌 육다리 걸친 남친의 최후

썰 TV 2021. 5. 25. 11:50

 



그런애들은 뭘 어떻게 혼내도 아 걸렸구나 ㅈ됐다 란 생각만하지 반성하지않아요. 그냥 ㅈ될수있게 선물요구해서 한개씩 선물받고 뺏을수있는거 다 빼앗고 버리는것이 옳지요. 신상을 밝히는것도 있겠지만 그건 범죄이니..신중하셔요. 아니면 6명정도면 사기죄가 성립할수있을것같은데요. 고소와 피해보상청구 해보심이 어떠실련지요?


저도 그랬던적 있어요 저 포함 여친이 4명이더라구요 ㅋㅋ 제가 연락해서 모았고 만났는데 그렇게 뻘쭘할수가 없어요.. 암튼 만나서 지금 불러내서 엿먹이자! 하고는 제가 불러냈죠 보더니 엄청 당황해서 도망가더라구요 그래서 다같이 문자나 카톡으로 쏴붙였어요 온갖 욕하면서.. 나중에 새벽에 미안해 너밖에없어ㅠㅠ 하길래 다른분께도 물어보니 똑같이왔다고 하대요ㅋ 기가차서..ㅋㅋㅋ헤어지고 니도 엿같은기분 당해봐! 했는데 그중하나가 배신때리고 그놈한테 가더라구요.. 그러자 남은 두분도 망설이시고..;; 다같이 미친줄 알았어요 암튼 그 남친은 처음에 자기 용서해준 그년한테 갔고 그년은 같이 엿먹이자 할땐 언제고 뒤늦게 남친이 날 제일 사랑한대서 용서하기로 했으니 연락하지마라 하더군요....


결혼을 사기친것도 아니고 원래 아무것도 없는 놈이라 법적으로 물먹일게 있겠어요? 그러니 한달정도 여유있게 밑밥까시고 한날 순식간에 뒤집어 엎어야되요 집같은건 뺏으면 그만이고 신용카드 만들게해서 맘껏쓰라고해요 돈 내줄테니 그러곤 잠수 타시던가 싫다하면 본인들꺼 주고 나중에 분실신고하세요


일단 남친 집을 알아낸다 > 내가 오빠 집청소해줄게~~하며 남친없을때 집방문한다는것을 허락받기 > 그리고 진짜로 한두번 가서 집청소해주며 남친없을때 집들어가는것에 대해 신뢰쌓기 > 그러는동안 "자기야 나 이번에 잠시 일이 있어서 카드 다 엄마아빠 빌려줬어! 그러니까 쓸돈 있으면 자기카드로 일단 다 긁어둬 이번달 카드값청구서 가져오면 내가 대줄게^^" 하고 남친카드로 신나게 데이트비용 긁고 남친선물긁고 신나게 팡팡 긁어제끼기" > 또 집청소해준다그러고 여친들 다같이 집처들어가서 선물해줬던것 다시 다 빼오기. 집 깽판쳐놓으면 신고당하니 선물해줬던것만 ㅇㅇ > 남친집에서 남친개인정보ㅡ주민등록번호 공인인증서 핸드폰번호 등등 모든 정보를 수집. 지금 남친과 헤어져서 연락두절되어도 갖고있는 남친개인정보로 항상 핸드폰번호 새로개통해도 알아내고 집주소알아내고 하게. 그래서 만나는 여친마다 연락해서 헤어지게하고 결혼까지 몰래 뒤에서 방해하기. > 바로 남친한테 '열심히 일하는 널 위해서 레스토랑하나 예약했어! 친구들, 후배들도 같이와! 다 끌고와 다! 너 기도 살려줄게! 일끝나면 집들리지말고 ㅇㅇ레스토랑으로 바로 와!' 하시고 진짜로 레스토랑 하나 예약해서 초대하고, 남친과 지인분들과 레스토랑에서 즐겁게 밥먹음. 근데 여섯여친이 밖에서 대기하다가 한명씩 들어오기ㅋ 남친 친구들, 후배들 앞에서 남친 완전 쪽주고 욕하고 창피주고 끝

그런놈 비슷한놈본적있음 울집가게에서 알바하던새끼인데 돈200마넌들고 튀어서 내가 수소문하고.뒤져서 세다리걸친 여자셋 단톡에 초대해서 너희 남친이 내돈 틀고튀었고 너넨 세다리중 하나다 그새끼 쓰레기고 거짓말쟁이라고 알림 두명은 충격받고 같이 욕하고 찾으면 연락준다고 했으나 나머지 한명(제일못생김)이 갑자기 갠톡으로 우리오빠 돈 대신 갚아드리겠다고 신고하지말아달라고 빌더라 님도 6명다 믿지마세요. 바보같은여자 꼭 있습니다!


예전에 어떤여자가 했었는데 여행보내놓구 (당연히 일단 니카드로긁어 돈내줄께함) 그사이에 집빼고 차팔고 짐도다치우고 주소옮기고 전번바꾸고 등등 다 바꿈


이런애들은 가장 두려워 하는게 나중에 신분세탁 못하는거임. 결혼은 지조있고 아무것도 모르는 좋은 신부감 골라서 지는 하나밖에 없는 가정적인 남자인척 하고 결혼할거임 ㅋㅋㅋㅋ 신분세탁을 못하게 해야함. 여섯명 다 같이 갈 수 없다면 동지 한명이라도 잘 잡아서 지구 끝까지 결혼식에 찾아서 들어가서 과거에 있었던 사실만 밝힐거라고 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어도 받아주지 말고 지구 끝까지 결혼식까지 찾아가실 각오로 빅엿을 선사해 줘야 합니다.


벗어놓고간 옷도 홀랑 집어오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연락처들속에 미처 못발견한 여친이 있었길..


최고닷! 아무래도 나머지 여친님들 연락처를 못 외워서 연락 못하고 있는듯.ㅋㅋㅋ


아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살고있나 추후에 후기보여주세요.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 핵꿀잼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왜 이거보면서 엄마미소짓고있지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ㅠㅠㅠㅠ미치겟어여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물론 벌레새끼 사귄 시간이 너무너무아깝지만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이 남았네요 ㅋㅋㅋ 벌레도 불쌍하지만 ㅋㅋㅋㅋ 이제 좀 깨달앗겠죠 사이다~ 캬~ 넘 즐거웠습니다!!! 이제 님만 바라봐주는 좋은 남자 만나길 바라여♡♡


사이다 시원하게 마셨으면 이제는 사후처리 분명하게 하지 않으면 여섯 여자 모두 범죄자가 된다는 걸 아셔야 할듯... 오피스텔 전세 계약자와 무관하게 벌레가 세대주로 전입신고가 되어있다면 가택침입에 절도가 성립되고, 폰을 무단으로 가져온 것도 문제지만 주소록을 이용해 사진과 문자를 전송했다면 명예훼손을 비롯해 소소한 몇 가지 혐의가 더 추가됨. 혼인빙자간음죄가 폐지된 마당에 명확하게 사기를 입증하지 않는 한 각 개인의 손해는 민사로 해결해야 하지만, 여친들은 명백히 형사사건 피의자임. 따라서 벌레가 기왕 망신 당한 거 같이 죽자 덤비면 여친들은 최소 벌금형 이상의 전과자가 됨. 그니까 통쾌한 복수는 예까지 하고 다시 다들 모여 벌레를 만나 따질 거 따지고 그간 갈취당한 금품 목록에 사실관계확인서를 작성한 후 금번 일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각서 받고 공증해야 만약의 처벌 가능성을 줄일 수 있음.


남은 여친이 있더라도, 벌레입장에서는 이 사실을 누가 알고, 누가 모르는지, 누구누구가 함께했는지 모를데니 누구에게 연락해도 되는건지ㅋㅋㅋ 더 똥줄타겠네요. 아마 다 포기하고 새로 작업시작할듯요. 연락받은 전화번호부 사람들에게도 부디 ㅆㄹㄱ 취급받으시길ㅎㅎㅎ


진지한척 찬물 끼얹지 마세요 ㅋㅋ 데이트 폭력도 제대로 처벌 안되는 마당에 사기당한 여친들이 사준걸 갖고온다고 처벌될줄 아세요? 능력도 있는 사람들인데 변호사 선임해서 재판 6번 당할라고


아직도 여자가 남자랑 섹스하는게 몸 줬다고 생각하는 병신들이 있구나. 주긴 뭘 줘 병신들아. 그냥 서로 좋아서 섹스한거지. 여자는 뭔 수동적으로 대주기만 하냐? 하여간 해보지도 못한것들이 꼭 조선시대 소리해요 ㅉㅉ


와씨.. 나 어젠가 2호선 지하철에서 이진욱닮은 남자 봤는데.. 헐.. 뭔가 되게 잘생겼는데 맹하게 있던데.. 설마... 키도 크고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는 남자랑 너무 비슷해요. 자기는 IT쪽에서 일한다면서 sns를 전혀~전혀 하지않아요 그런데 일관련해서 물어보면 아는게 하나도 없음;; 카톡도 페북도 전혀 안해요.오로지 전화와 문자만으로 연락했죠 투잡한다면서 bar도 운영한다고 하더군요 여친이 없다는데 이녀석 보통이 아니예요 여자많이 만나본 녀석. 센스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키는 183. 피부는 좀 구리빛? 오xx이름도 진짜인지 가명인지.잘은 모르겠으나;;암튼 느낌이 너무 비슷해서요


남친이 맹하고 멍청해서 눈치챘을정도로 눈치가 빠른거같진않고요 외우고있는 폰번호가 더이상 없어서 연락을 못한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타.. 저 여친들중에 지가 차지하려는 여자 나옵니다..ㅋㅋㅋㅋㅋ삼자대면하고도 그런 여자 봤었어요...ㅋㅋㅋㅋ 꼭 주먹으로 한대치고 깨끗히 잊는게 진짜 답입니다...ㅋㅋㅋㅋ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엮이면 구정물 똥물 다 튀겨요ㅋㅋ